자캐커뮤니티 [Base]

by 백윤 posted Feb 1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연령제한 제한없음
기수 0기
추가사항 면접O
성향 제한없음
수위제한 전연령
모집기간 평생
SNS 기타
장르 판타지,스릴러,캐이입
자캐커뮤니티 - [Base]

 

“ 모든 것을 기본으로 돌려 놓는다 -. ”

 

 

 

우리 모두가 행복하게 살았던 그 시대로, 세상이 우리를 배반하지 않았었던 그 시대로.

 

“ 우리쪽으로 들어오지 않을래? 우리 같이,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 ”

 

 

 

-

 

 

“ 모든 것을 기본으로 돌려 놓는다 -. ”

 

우리 모두가 행복하게 살았던 그 시대로, 세상이 우리를 배반하지 않았었던 그 시대로? 어이 없네. 우리가 받았던 고통, 우리만 존재했던 그 시대로. 그 들은 없어지게, 모든 것을 기본대로..-

 

“ 우리쪽으로 들어와. 우리들이 느꼇던 고통, 갚아주는 거야. 복수하고 싶지않아? ”

 

**

 

이 세계에는 능력자와 비능력자가 존재한다. 300년 전 쯤으로 거슬려 올라가게 되면, 세상에는 능력자들이 비능력자들보다 수가 월등히 높아, 능력자들이 비능력자들보다 사회적 위치가 높았다고 한다. 그리고 세월이 지날때마다, 비능력자들의 수는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하고, 능력자들의 수는 300년전 비능력자들보다 더 작은 숫자로 적어지기 시작했다.

 

그렇게 300년, 세상에서는 능력자들의 기묘한 능력들은 혐오하고, 능력자들의 존재자체를 부정하기 시작하였다.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능력자들의 수는 비능력자들의 수보다 적었기에, 사람이라고 할 수 없는 동물보다 더한 취급을 받아오며 살았다.

 

능력자들끼리 모여, 산중에 숨어 살거나, 미처 마을에 남아 엄청난 차별대우를 받으며 사는게 능력자들의 일생이였다. 이렇게 세월이 흘러가다, 능력자들이 받는 차별대우에 반기를 드는 사람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들은 자기 자신만의 생각들을 여러사람에게 들려주기 시작하고, 어느새 그들은 무시할수 없을 정도로 늘어나게 되었다.

 

하지만 그들 사이에서도 분란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 능력자와 비능력자가 모두 행복하게 살았던 그 시절로 돌아가자 ’ ‘ 비능력자들을 사라지게 하고 우리들 밖에 없었던 시절로 돌아가자 ’ 라는 두 의견으로 갈라져, 서로를 적대시하기 시작하였다.

 

그렇게 다른 생각을 가진 그 둘은 ‘ 인콤프레헨시빌리스 ’ (알 수 없는 자) ‘ 이네파빌리스 ’ (말 할 수 없는 자) 라는 연합을 만들어, 각 세계에 퍼져있는 능력자들을 자기의 연합으로 끌어오기 시작했다.

 

그 둘의 작은 생각으로 인해, 능력자들은 생각이 다른 서로를 적대시하기 시작했고, 이어서 ‘ 능력자 대 전쟁 ’ 이라는 것을 일으켜, 자신들의 생각을 비능력자와 생각이 다른 능력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중립이였던 능력자들을 끌어모으기 시작했다.

 

인콤프레헨시빌리스 -  순수하게 옛날처럼 능력자와 비능력자가 다정하게 살아가는 걸 원하는 집단

 

이네파빌리스 – 능력자들이 받았던 차별대우를 똑같이 돌려주면서 비능력자들을 천천히 모두 없애버리려는 집단

 

두 집단에 비능력자들은 후원해주는 사람들도 있고, 능력자전쟁을 대비하여 미리 몸을 피해두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두 집단들은 아무 의사도 표현하지 않는 능력자들을 납치해오거나, 자신들의 집단으로 스카웃해가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

 

능력자가 사회에서 비능력자들에게 괴물이라 놀림받으며 심각한 차별대우를 받는 시대. 능력자는 산중이나 구석진 곳에서 모여산다. 가끔 비능력자들과 함께 사는 능력자들은 자신의 능력을 감추고 비능력자들 사이에서 사는 능력자들도 있고, 몰래 살다가 들켜 쫒겨나는 경우도 있다.

 

안좋은 대접을 받던 능력자들은 반란을 일으킨다. 비능력자들과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드려는 인콤프레헨시빌리스와, 능력자들만의 세상을 만드려는 이네파빌리스.

 

이 두 집단의 생각의 차이 때문에 능력자 전쟁이 펼쳐지기 시작한다. 능력자전쟁에서 이기기 위하여, 세계에 퍼져있는 능력자들을 자신들의 집단으로 끌어오기 위하여 스카웃하는 경우도 있다.

 

비능력자들은 가만히 있다가 불똥이 튀는 것이 싫어, 능력자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다른 대륙으로 대 이동을 하거나, 각 집단에 후원자로 나서기도 한다.

 

**

 

당신의 선택은..... 어느쪽 이십니까?



[자캐커뮤니티 [Base] -면접] 네이버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band.us/n/a7a4p6T5l22cC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